A SIMPLE KEY FOR 시알리스 구매 UNVEILED

A Simple Key For 시알리스 구매 Unveiled

A Simple Key For 시알리스 구매 Unveiled

Blog Article

웬만한 약국에는 전문의 의약품이기 때문에 재고가 있어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와 다르게 복제약이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하며 비뇨기과뿐만 아니라 내과에서도 처방이 가능하니 근처에 가까운 병원을 찾으면 됩니다.

대표적인 발기부전치료제 비아그라에 대한 온라인 짝퉁 불법 유통이 기승을 부리면서 제품 보유사인 화이자제약이 정품 확인이 가능한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시알리스 정품 제품으로 판매되는 상품입니다. 각자 용량에 맞는 통에 보관되어있는 제품과 곽에 포장되어있는 제품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사진참조)

시알리스는 남성 성기에 혈액을 흐르게 하여 성기의 혈류를 증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남성의 성적 기능과 성적 욕구를 증진시키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의 모양과 팔팔정의 모양은 마름모꼴로 유사하지만 약간 달라 모양에 있어서 다소 차이가 있다. 얼마전 비아그라가 팔팔정을 상대로 동일한 모양을 사용하지 말 것을 내용으로 소송을 제기한 바 있으나 법원에서 기각되었다.

팔팔정의 효과가 이전과 같지 않아 내성이 생긴건 아닌지 궁금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음식과 함께 복용해도 효과가 변하지 않지만, 과도한 음식 섭취는 흡수 시간을 늦출 수 있습니다.

특히 협심증 약(니트로글리세린, 아질산아민, 이소소르비드질산염) 복용중일 경우 혈압 강하가 심해질 수 있으므로 복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병용금기)

하지만 효과는 개인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사용 전에는 의사나 약사와 상담하여 적절한 사용 방법과 용량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드리고 싶습니다.

그럼에도 불법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판매처의 비아그라를 구매하는 것은 부작용, 가품 등의 문제로 권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위험도 매우 크다. 하지만 위조기술이 날로 발전해 진품과 구분하기가 쉽지 않다.

모조품의 경우에는 성분함량을 정확하게 알 수 없고, 제조과정이 불투명하다. 따라서 심각한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권장되지 않는다.

일부 사람들은 비아그라에 대한 심리적 의존성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즉, 약물을 사용하지 팔팔정 구매 않고는 발기를 달성하거나 유지할 수 없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이것은 약물에 대한 의존과 잠재적으로 건강에 해롭거나 위험한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